안녕하세요 쁘띠정보입니다.
1일차에 이어 2일차 제주여행 코스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일차: 에코랜드(호텔 조식) - 쇠소깍 - 짱구분식 - 유동커피(서귀포시) - 스타벅스(더제주 송당파크R점) - 성산일출봉 - 아시횟집

에코랜드
저희는 따로 처음부터 조식을 신청하지 않고 갔는데 투숙객 조식 할인 안내가 안내데스크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용 하루전에 프론트에 애기해서 조식 신청했어요
조식평: 계란 요리도 스크램블에그, 달걀후라이, 오믈렛 이렇게 세개 종류나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과일 종류도 꽤 있는 편이었고 반찬 종류도 많아서 좋았어요!
쌀국수도 있고 죽도 있고 해장국 같은것도 있고 베이컨, 피자, 소시지, 시리얼 등 종류 많았답니다.
솔직히 이것들은 다 한국인한테 딱인 것들로 이루어져있었어서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어요~








조식 먹고 너무 배불러서 주변을 좀 돌아다니면서 저희 객실 뷰로 보이는 작은 정원에 가게되었어요
조식먹고 날씨 좋을 때 작게 산책하기 굿굿이었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쇠소깍
쇠소깍은 카약, 나룻배 등 타는걸 꼭 하셔야해요! 그거말고는 솔직히 구경할게 딱히 없어요 주변 자그마한 기념품샵 정도가 다예요,,, 그래서 쇠소깍은 날씨가 선선하고 좋을 때 봄, 가을에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더우면 배를 저어야하니까 힘들 것 같고 추우면 그래도 강가니까 추워서 덜덜 떨것같아 힘들듯이요,,,
카약 탈때 강쪽이라 살짝 추울 것 같아서 겉옷도 챙겨갔는데 구명조끼를 입어서 그런지 반팔로도 충분하더라고요~
4월 봄에는 반팔로도 충분히 다닐만큼 괜찮았습니다.
카약, 나룻배 업체가 여러 곳이 있어서 지나다니시다가 맘에 드는 업체 선택하시고 타면 될 것 같아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짱구분식
혹시 여러분 모닥치기라고 아시나요?
저 예전에 처음 제주도 갔던 날 제주도민 친구가 소개해줘서 먹어봤던 모닥치기를 잊을 수가 없었어요
그냥 분식에서 먹고 싶은거 이거 하나에 다 들어가 있는거잖아요
이런게 있다니? 어렸을때는 신기했는데,,,
그리고 여기 떡볶이 떡은 그냥 떡이 아니예요 살짝 튀긴 떡이라 튀김옷이 두껍지가 않고 떡 느낌이 살아있으면서 살짝 튀김이 얹혀진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완전 튀긴떡은 헤비하고 기름질 것 같잖아요 그거랑은 다른 느낌이예요
그때 그 느낌을 잊지 못해 매번 제주도 가면 모닥치기는 간식처럼 꼭 들르는 코스인거 같아요~
그 중에 제주도민한테 추천받은 곳은 짱구분식이었어요
짱구분식 아시나요? 여기 맛있어요! 주말이나 몰리는 시간에 가시면 대기 하실 수도 있습니다.
여기 주차가 따로 없어서 주변 골목골목이나 공용주차장 보이는 곳에 주차하시고 여기 찾아가시면 좋습니다.


유동커피(서귀포시)
제주도, 포항, 부산에 자리잡고 있는 커피 전문점 유동커피!
여기 제주 서귀포점이 유명하더라고요~ 커피가 정말 다양했어요
고소한거 산미있는거 원두별로 나눠서 A,B,C,S 이렇게 되어있더라고요~
매장 들어가자마자 설명 써있으니까 원하시는 커피 스타일로 시키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고소한 원두로 물어봐서 C타입 선택했어요! 그리고 하나는 달달한 라떼 스타일로 시켰답니다!
분식먹고 그다음 커피는 진리죠 뭐! 너무 진하게 머리아픈 원두 안좋아하는데 연하고 고소한 커피 맛이었어요

스타벅스 (더 제주 송당파크R점)
아니 여기 송당파크의 스타벅스 제주점은 다르네요
규모가 장난이 아니던데요? 여기 리저브 되는 스타벅스 지점인데 그래서 메뉴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었고요!
매장이 넓어서 매장 안 구경, 전망구경도 재미있고 커피 시켜서 뒤쪽 걸으시면서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아요 여기도 벚꽃명소더라고요~ 끝으로 들어가면 벚꽃이 펼쳐져 있습니다. 동쪽에 있으신분들 여기 스타벅스 꼭 들르세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은 일출로 유명하잖아요! 저는 일출은 못봐서 일몰이라도 보자하고 일몰때 왔어요!
이떄 일몰을 찾아보니까 7시쯤이라고 해서 6~7사이에 왔습니다.
평일인데도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다들 사진찍기 바쁘시고 일출뿐만아니라 여긴 일몰 맛집이기도 하구나~
일몰보면서 멍때리고 마무리 여행으로 매우 좋습니다 추천입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아시횟집
일몰을 보고 회는 먹어야죠 아시죠?
딱새우와 회,,, 정말 환상적인 저녁식사 였어요~
성산일출봉 좀 걷고 사진찍다가 지쳤을 때 회 먹으니까 다시 살아나더라고요~
이런 섬이나 바다 여행가게되면 꼭 회는 먹어야 할 것 같아요 평소에 잘 먹지 않아서 그런지;;
진짜 회가 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이곳에서 참돔+광어+딱새우회 이렇게 시켰거든요 이거 다 먹고 나면 딱새우 머리로 해서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어요~
정신없이 배터지게 먹고 배 두들기며 돌아갔습니다~


제주여행 2일차 포스팅을 마치며 동,남쪽 제주 여행 하시는 분들은 이 코스로 꼭 즐겨주세요~
전 너무 만족한 여행이었습니다! 제주여행은 계속 새롭네요~

'[여행]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여행] 1일차 제주도 동쪽 중부 여행 코스/ 벚꽃 명소/ 유채꽃 명소/ 갈치 맛집/ 에코랜드 호텔 추천 (0) | 2024.04.03 |
|---|---|
| [여행] 화담숲 예약 꿀팁 알아보기! (0) | 2024.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