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맛집] 웨이팅 맛집 몽탄 제주점 캐치테이블 예약/무료 주차/ 내돈내산 후기

by 쁘니stella 2024. 4. 4.

안녕하세요 쁘띠 정보입니다.

제가 제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여기는 꼭 가야되겠다 생각한 그곳은 바로 몽탄이었습니다.

서울에서 몽탄 웨이팅 장난 아닌거 아실까요?

도저히 그렇게 기다릴 자신이 없던 저는,,, 몽탄 제주점을 알아보던 중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을 할 수 있었던걸 알았죠.

그래서 바로 캐치테이블에서 예약을 했죠!

몽탄 제주점 찐 100% 내돈내산 후기 알려드릴게요!

몽탄 제주점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동복로 83 1층 (런던베이글 옆)

영업시간: 매일 12:00~21:00 (20:00 라스트오더)

주차안내: 제주시 구좌읍 동복리 1351-1 (매장과 도보 3분 거리)

캐치테이블 예약/ 현장 웨이팅 안내

몽탄 제주점은 캐치테이블을 통한 예약제를 기반으로 당일 현장 웨이팅 접수도 받고 있습니다.

12시 오픈,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합니다.

현장 웨이팅: 매일 아침 10시, 매장에서 현장 웨이팅 접수 시작합니다.

(당일 웨이팅 접수는 오후 6시에 마감되며 대기 손님이 많으실 경우 조기 마감합니다.)

캐치테이블 예약정보 : 매일 아침 9시, 캐치테이블 통해 일주일뒤까지 예약가능.

(예:1월1일 9시 > 1월8일 식사까지 예약가능) (예:1월2일 9시 > 1월9일 식사까지 예약가능)

몽탄 외부

몽탄은 들어가는 순간부터 신비라는 단어가 맞겠네요. 신비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는게 맞나? 싶은데를 들어가야합니다.

옆에 폐헌가? ㅋㅋㅋ

왼쪽이 카페고 오른쪽이 런던베이글이 있고 그 골목 사이로 들어가면 돼요

 

 

저기를 꺾으면 바로 저 건물이 나오는데 저 길로 가면 바로 입구가 나옵니다.

또 여기가 입구가 맞나? 하는곳을 버튼 같은걸 누르면 안내데스크에서 직원이 맞이해줍니다~

들어가자마자 여긴 뭐지? 신기해 하면서 들어갔습니다.

 

 

 

몽탄 내부

저희는 오른쪽 구석자리로 배정을 받았습니다.

중앙에 고기 굽는 화덕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 크게 자리잡아있고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이집트인가 여긴? 고대 동굴인가?  왕릉? 이라고 해야할까요 외부와 마찬가지로 내부도 되게 신기한 곳이 었습니다. 

 

.

 

계단 가운데에서 왼쪽이 화장실이 있습니다. 

저 무슨 고대문자가 씌여져있고 가운데에 있는건 향 피우는 곳이더라고요~

거기 향이 정말 강했어요

고기향보다 그 향이 더 강하게 느껴질 정도 였습니다.

여기는 이상하게 고기 먹다 나왔는데 고기 냄새가 나는것보다 저 향이 더 나더라고요~

그걸 노린걸까요? 하지만 저 향이 강하다고 했지만 기분나쁜 향은 아니었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반찬 세팅은 저렇게 해주신답니다!

양파김치, 레몬유자셔벗, 샐러드, 깻잎무침 등 정말 하나같이 입맛을 돋아주는 메뉴들입니다. 

중간중간에 고기에 곁들일 수 있는 메뉴, 고기가 저절로 소화해주게 되는 완충제 역할인가요?

아니 왜 몽탄은 반찬도 맛있을까요?

적당히 상큼하고 적당히 매콤하고 고기랑 겻들여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반찬들이었답니다.

 

메뉴판도 고대문명 책자인가요? 무겁고 묵직했어요~

 
 
 

저희는 우대갈비, 솥밥, 하이볼, 사이다 시켰어요

메뉴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우대갈비

첫번째 메인 우대갈비 보십쇼!

와우? 저 짚불에 있는 우대갈비를 보다뇨!

그냥 보자마자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시는데

와 진짜 한입하는 순간을 잊지 못하겠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아 짚불 우대갈비는 이런맛이구나!

적당히 씹히는데 하나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양념이 적당히 배어있어서 솔직히 전 양념없이 먹는게 제일 맛있었답니다.

직원분들이 취향에 따라 소스를 추천해주시는데 저희한테는 창난알젓이랑 명이나물을 섞은 와사비를 같이 곁들어 먹는걸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왜 몽탄이 웨이팅이 심하고 맛집이라고 인정받는지 알겠더라고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우선 메인은 저 두꺼운 살을 먼저 잘라서 구워주시고

갈빗대에 근막살은 나중에 구워주시거든요?

와 저는 메인부분도 뭐 말할필요없이 맛있었지만 기대하지 않았던 근막살이 더 맛있더라고요!

진짜 둘이서 4인분 먹었어요

몽탄은 꼭 모두 가보셔야해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겁니다!

솥밥

이 솥밥은 전복내장이 아래에 깔려있고 전복도 슬라이스 되어있으며 위에 계란지단이 올려져있었어요~

이 세개를 섞어서 먹는데 이거 또한 별미! 다 조합이 좋았고 하나도 비리지 않고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저희 다 계산해서 거의 18만원 나왔습니다 ㅋㅋㅋ

가격은,,, 장난 아니긴 하네요~

그런데 맛있게 먹었으니 후회는 없습니다!

언제 또 오겠어하고 정말 원없이 먹었네요~

웨이팅 맛집 몽탄 꼭 가보세요~

100% 내돈내산으로 가봤는데 후회하지 않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며 다음에 또 맛있는 맛집 있으면 소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