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쁘띠정보blog 입니다.
오늘은 동네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양산도 성내동 올림픽공원점
주소: 서울 강동구 강동대로 187 1층 101호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15:00 -17:30 브레이크타임, 14:30, 20:30 라스트 오더)
주차: 매장 앞, 대로변, 올림픽공원 주차장 이용
외관
외부부터 살펴볼까요?
외부 너무 고급지지 않나요? 저 장어 문양 독특하고 멋있네요!

내부
내부 들어갔더니 창문 쪽이 보이는 자리에 앉았지 뭐예요?
자리 너무 좋은데요?
오시면 이쪽으로 앉아보세요
올림픽공원 뷰가 펼쳐져 있고, 대나무(?), 잎 같은 거를 외부에 장식해 주셔서 액자 같은 느낌이네요


내부는 고급스럽게 되어 있고 깔끔합니다.
그리고 메뉴판도 색다르네요


물컵도 너무 귀엽지 않아요? 특이해서 찍어봤어요
요즘 식기 관심이 많아졌는데 이런 물컵도 괜찮네요!

메뉴
메뉴는 역시 히츠마부시가 메인인 거 같아요!
메뉴가 크게는 히츠마부시(한 마리, 한 마리 반), 테이쇼쿠(민물장어 정식), 세케동(연어덮밥), 부타동(돼지고기덮밥), 등이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히츠마부시랑 부타동을 주문해 봤습니다.

히츠마부시(민물장어 한 마리)
히츠마부시 먼저 소개해볼게요


아! 우선 히츠마부시 드시는 방법이 이렇게 책자로 적혀 있네요 음식 나오면서 직원분도 안내해 주신답니다!
이대로 드셔보시고 마지막에 세 가지 방법 중 맛있었던 방법대로 한번 더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오차육수에 부어서 먹는 방법이 제일 맛있었어요!
부타동(돼지고기 덮밥)

돼지고기 덮밥도 히츠마부시 못지않게 맛있었어요 우선 고기만 먹었을 때도 너무 간이 너무 짜지 않아서 좋았고요!
계란노른자 터트려서 밥이랑 먹으면 정말 간이 딱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메인이 아닌 사이드 음식(메밀소바, 계란찜, 샐러드, 된장국(미소시루) 등)도 모두 훌륭했어요
소바도 아주 적당한 간으로 입맛 돋우기에 좋더라고요!
계란찜은 정말 부드러워서 입에서 그냥 녹아서 없어지던데요?
샐러드도 중간중간에 먹어주면 깔끔했고요
된장국(미소시루) 너무 시원해서 밥 먹고 나서 꼭 국에 손이 가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식사가 다 끝나갈 때쯤에 직원분이 후식으로 매실차를 주시는데 마무리로 입을 헹구는 느낌!
매실이 소화에 좋다고 하잖아요 모든 것이 완벽하게 딱 깔끔한 점심식사였어요!

오늘은 동네 맛집을 소개해봤습니다.
동네 맛집을 한번 싹 돌아야겠네요! 소개할 게 너무 많은데~
올림픽공원 반대편에 있어서 올림픽공원 방문할 일이 생기시면 여기 와보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또 특별한 외식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히츠마부시 어떠신가요? 여기 가셔서 데이트, 가족식사 하기에 좋으실 것 같아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감사합니다

'[맛집]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맛집] 웨이팅 맛집 몽탄 제주점 캐치테이블 예약/무료 주차/ 내돈내산 후기 (8) | 2024.04.04 |
|---|---|
| [맛집] 웨이팅 맛집 삼성 코엑스 파르나스몰점 딤딤섬 내돈내산 후기 (2) | 2024.03.13 |